정보서비스

공지사항

[공지] 2024회계연도 중앙구매 요구접수 마감 기한 안내

  • 산학지원팀
  • 박경리
  • 작성일 2024-10-22
  • 조회수 167


2024학년도 회계연도 종료에 따른 구매(계약)요구 접수 마감기한을 안내드리오니,연구관리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계약)요구접수 마감기한(산학지원팀 구매요구 신청일 기준)

구분

구매·계약 요구서 접수 마감기한

공사계약 요청

시설팀과 협의 필요

공개경쟁 입찰을 통한 구매·계약/외자구매

2024. 11. 29 (금)

일반구매(단가계약물품 구매 제외) /수리·계약

2025. 01. 10 (금)

단가계약물품 구매

2025. 01. 24 (금)

 ※ 공개경쟁 입찰을 통한 구매·계약:협상에의한계약 및2,200만원을 초과하는 최저가입찰

 ※ 납품 이후 검수 및 지출 등의 소요 기간을 고려한 일정이므로 마감기한 준수 요망



■ 연구기자재 납품기한:2025. 02. 07 (금)



■ 기타 유의사항

1) 납품기한 내 처리가능한 건에 한하여 중앙구매 진행 가능

2) 과제 수행기간이 구매요구 접수 마감 기한 전 종료되는 경우, 과제관리자와 협의 필요

  ※ 입찰 등의 구매일정을 감안하여 최소한 연구과제 종료 3~4개월 전에 구매요구를 하여야 함

 


■ 관련규정

[국가연구개발사업 연구개발비 사용 기준],[산학협력단 교외연구비 관리기준]

연구개발기관의 장은 연구시설・장비에 대하여 연구개발과제(연구개발과제가 단계로 구분된 경우에는 해당 단계를 말함)종료일 2개월 전까지 구입설치 또는 임차를 완료(검수완료)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