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아주대학교 강사 3차 공개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 상세사항 첨부확인 (2024.2학기 강사 초빙분야(3차_연장))
2. 지원 자격(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첨부. 법률상 기본 지원자격 확인)
- 나. 각 초빙분야 별 별도 자격조건을 충족한 분
- 다. 본교에서 비위 사실이 있었거나, 본교 인권센터 내 인권상담소와 성평등상담소 (前 직제상 조직 포함) 에 인권침해, 성 비위 등의 사건당사자로서처분을 받지 않았거나 조사 중인
- 사건이 없는 분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4.08.13.(화) 17:00 ~ 2024.08.14.(수) 16:00
- 나. 접수방법(아래 두 가지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되는 것이 아님)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SITE에서 등록 후 접수
‧(바로가기) https://pool.ajou.ac.kr/hurtweb
‧ 본 대학교는 교수채용 POOL시스템을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POOL만 등록할 경우 지원이 되지 않음)
②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메뉴에서 지원하고자하는 채용명을 선택하여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 최종지원 절차가 없는 경우, 지원서가 접수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접수기간 내 최종지원해야 함. - ★ 최종지원 후 지원서 내용 수정 불가하오니 POOL정보 입력 확인 후 최종지원 필수
③ ‘4.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별도로 명기된 제출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① 입력 탭 내 ‘자기소개’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 - 가급적 한글 또는 워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
(직접 POOL에 입력 시 글자 제한을 넘기는 경우 등의 사유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 발생) - - 「교육 및 연구업적」란에는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 업적이 없는 경우 ‘없음’으로 명기
- - 「연구계획」란은 ‘강사지원’만 명기 후 작성하지 않아도 무방
- - 「기타」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라. 기타 유의 사항
· POOL 등록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권장사항임)
· ‘크롬’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그럼에도 접속이 안될 경우 Microsoft Edge 사용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 · POOL 內 기본정보 입력 미완료 상태에서 지원접수 시 '지원서 접수기간이 아닙니다.' 메세지가 출력됨.
- 반드시 입력가능한 모든 정보 입력 후 지원서 접수 진행 요망
- · 지원마감시간에 근접하여 작성 시 오류가능성이 높아 가급적 사전 입력 요망
4. 제출 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아래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① 강의계획서 1부 (지원분야의 과목 중 택 1하여 작성) (첨부확인)
② 학위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최종학위에 대한 증명서만 제출함) - ③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가능한 자에 한함)
④ 개인정보제공 및 계약기간 동의서 1부 (첨부확인)
⑤ 반명함 사진파일 1부
⑥ 추천서 1부(자유양식이며 해당자에 한함. 추천서 하단에 추천자의 e메일 주소 명기) *필수아님 - ※ 추천서를 별도로 제출하여 심사서류에서 누락될 경우 책임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함께 제출
- 나. 제출 방법
·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zip파일)하여 이메일 제출
(한글,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 제출파일 형식(각 파일명 및 압축파일명을 아래와 같이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 * 상기사항 및 양식 미준수 時 접수불가하므로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외국어로 설정된 OS(예: 일본어 Window10)에서 압축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므로 가급적 한국어 OS사용 바람.
· 첨부파일명: [채용코드] 성명 제출서류 (예: [국문01] 홍길동 제출서류)
·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이메일 제목 양식 및 제출파일명 양식 미준수 時 접수불가)
· 제출 이메일:faculty+lec@ajou.ac.kr - ※ 여러장의 PDF 파일을 한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예: 경력1, 경력2 · · · · · 등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05. 경력 및 재직증명서'로 작성
- * 접수기간 이후 서류 제출은 절대 불가하며, 마감일 전 모든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다. 서류제출기간 : (한국시간 기준) 2024.08.14.(수) 16:00까지
- 라. 유의 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24.9월 초 폐기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원본’,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합격자 별도 안내) -
5. 심사 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1) 기초 및 전공심사
: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 강의계획서의 우수성, 교육경력의 우수성(필요시) 등을 평가
2) 면접심사
: 강사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 평가 - 나. 심사일정
1)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2024.8월 예정
2)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4.8월 말 예정
※ 심사일정은 지원 학과별로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 함 -
6. 임용일 및 계약기간
- 가. 임용일: 2024.9.1. 부
- 나. 계약기간: 2024.9.1. ~ 2025.8.31.(1년)
- 다. 최초 임용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절차를 시행하며, 재임용 시의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함
-
7. 유의 사항
- · 채용분야 중복지원은 불가
-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 될 경우 심사 제외 및 임용 된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함
-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 최종 임용 통지(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e메일로 통보함)후 5일간 연락이 두절되거나, 15일 이내 임용관련 요청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자로 임용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 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의 강의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
- ·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
□ 주요 FAQ
- 1. ‘공개초빙 지원서접수’를 클릭했는데 지원기간이 아니라고 나타납니다.
A: 교수채용 POOL 관리의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클릭했을 경우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내용을 모두 입력 한 후 지원서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추천서는 반드시 교수님이어야 하나요? 꼭 작성되어야 할 내용이 있나요?
A: 교수님의 추천서를 권장드리며, 부득이한 경우 전문가 추천서를 송부합니다. - 추천서 내용은 정해진 양식이 없으며, 필수 내용도 없으므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
- 3. 추천서를 추천인이 직접 송부할수 없나요?
A: 지원자가 많은 관계로 추천서는 지원자가 추천자에게 받아 서류제출시 함께 송부합니다.
- 4.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했는데 아무화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A: 공고문 ‘3. 접수기간 및 방법’의 ‘기타 유의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 답변 불가(지원 후 각 학과의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
- -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
·이메일: faculty+lec@ajou.ac.kr
·전화: 031-219-1594 (평일 9:00 ~ 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