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빙안내
교수채용 Pool 등록
주요 FAQ
2022.2학기 환경연구소 연구조교수 초빙 공고
공과대학 환경연구소 연구 조교수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소속 |
직위 |
연구분야 |
인원 |
환경연구소 |
연구 조교수 |
대기환경 |
1인 |
2. 지원 자격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박사학위 소지자로, 박사 후 대기환경 분야 연구경력 1년 이상이고, 기상모델(WRF), 배출량모델(SMOKE), 대기질모델(CMAQ, CAMx)을 이용한 연구 경험이 있는 자
3. 급여 및 대우
가. 보수 관련
보수(연봉) |
협의 후 결정 (과제 참여 비율에 따른 책정) |
비고 |
<인건비 재원> - 과제명: 국가 배출 및 대기질평가 체계(NEAS) 마련 연구(Ⅲ)용역 - 과제명: Development of Highly Resolved Indoor & Outdoor Personal PM2.5 Exposure Predition System |
나. 임용 기간 : 2022년 09월 01일 – 2023년 7월 31일 (근무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다. 수행 업무 :
- 건강 영향을 고려한 대기질 개선대책의 비용-편익 분석
- 기후변화대응 정책 시행에 따른 대기오염물질 간접 저감 영향 분석
- 관측농도 기반 지역별 배출량 추산 기법 연구
- 미세먼지 및 오존에 대한 물리·화학적 원인 정량화
- CAMx-PSAT 모델을 이용한 대기오염물질의 기여도 평가
4. 지원자 접수 방법 안내
가. 공고 기간 : 2022.08.08.(월) 13시 ~ 2022.08.10.(수) 18시
나. 접수 기간 : 2022.08.08.(월) 13시 ~ 2022.08.10.(수) 18시
다. 접수 방법
- 본교 교수채용전용 홈페이지(http://faculty.aj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
- 본교는 교수채용 pool 시스템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등록해야 하며, 접수기간 이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연구실적물, 연구실적물 목록 및 각종 증명서 스캔 사본을 전자우편으로 송부
- 전자우편 접수처 : simkh1223@ajou.ac.kr
- 온라인 지원시스템 내용 중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원하여 접수증을 제출한 것은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 서류
- 개인이력서(CV) 및 연구계획서(자유양식이며 생략가능)
- 졸업증명서 각 1부(학사, 석사, 박사 해당 학위)
- 경력증명서 각 1부(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확인사본, 해당자만)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번호 뒷자리 있는 버전)
6. 임용 예정일 : 2022. 09. 01. 일부
7. 심사 기준 : 본 대학교 교원신규임용규칙을 준용함(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규정집 참조)
8. 전형 일정
일정 |
내용 |
비고 |
2022.08.08.(월) ~ 2022.08.10.(수) |
지원 관계 서류 접수 |
|
2022.08.11.(목) ~ 2022.08.16.(화) |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
서류만 진행 |
※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9. 유의사항
가.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 서명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 기관의 주소를 서류 하단에 기재
나.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함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기준에 따름
10. 문의
가. 전화 : 010-3834-7459
나. 이메일 : simkh1223@ajou.ac.kr
아 주 대 학 교 환 경 연 구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