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7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특별임용교원 대우교수 초빙
2017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특별임용교원 대우교수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2017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특별임용교원 대우교수 초빙공고
소속 |
초빙분야 |
초빙인원 |
지원자격/기타 |
대학 |
학과 |
교육대학원 |
교육학과 |
평생교육 및 HRD |
1 |
-
경력 및 자격
-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평생교육 및 HRD 유관 경력 3년이상 보유자
-
연구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박사학위 논문 이외 한국연구재단 학술등재후보지 200%이상
-
직위
- 특별임용교원 대우교수 (직급 추후 확정)
-
계약기간
- 1년 단위로 재계약 가능
※ 우대사항: 평생교육 및 HRD 유관분야 글로벌 연구 및 사업 수행 경력자
|
2. 지원자격
-
가.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 접수일 현재 해당 박사학위를 소지한 자
-
다. 학과(전공)에서 요구하는 추가(최저)자격조건을 충족한 자
- 경력의 경우 임용일 직전(2017.8.31)까지의 경력 포함하여 지원 가능하되 해당일 까지 경력 이수 필수임
3. 담당 업무
-
가. 평생교육 및 HRD 전공 강의
-
나. 평생교육 및 HRD 전공 논문지도 및 연구활동
-
다. 평생교육 및 HRD 전공 학생상담 및 지도
4. 지원자 접수방법 안내
-
가. 공고기간: 2017.7.20 (목) - 2017.7.26 (수)
-
나. 접수기간: 2017.7.20 (목) - 2017.7.26 (수) 낮 12시까지
-
다. 접수방법
- 본 대학교 교수채용전용 싸이트에서 등록 후 접수 (바로가기) http://faculty.ajou.ac.kr
- (접속 후 ‘교수채용 Pool 등록 바로가기’클릭)
- 교수채용 POOL에 등록해야 하며, 접수 기간 내에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함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으며 접수증, 연구실적 및 각종 증명서만 접수기간 내에 본교 교육대학원 교학팀으로 제출(우편 또는 방문)
5. 서류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
1) 지원서 접수증(지원서 접수 후 출력)
-
2) 개인이력서(강의경력 및 연구개발 실적 포함)(자유서식)
-
3)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개발 실적 포함) 각 1부 (2013.6.1일 이후 실적에 한함)
※ 연구실적은 출간된 것에 한하되 온라인에만 게재된 논문의 경우 DOI(Digital Object Identifier) 넘버가 확인되면 인정 가능함. 게재 예정인 논문은 게재예정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정성점수 가산 가능
※ IF(Impact Factor)를 기재한 연구실적의 경우 증빙제출 (ex 저널 IF 화면 카피 제출 등)
-
4) 최종학위논문이 수록된 CD 또는 USB
단, 파일로 저장이 어려운 경우에 출력물 제출 가능
-
5) 학위 및 성적증명서 원본 또는 사본 각 1부 (대학 및 대학원 전 과정)
-
6)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 또는 사본 1부
-
※ 서류 제출시 맨 상단에 제출서류 목록요약표(1장, 자유양식)를 작성하고 아래 순서대로 제출함
- 온라인 지원서 접수증/ 개인이력서 및 연구계획서 1부 / 학위증명서(학사/석사/박사) / 성적증명서(학사/ 석사/박사)/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 및 재직증명서 /산학협력교수 경력환산표 4년간 연구실적물(연대기 순) / 최종학위논문 CD 또는 USB
- 링바인더, 천공, 편철, 파일링, 스템플러 등은 사용하지 말며 클립, 집게만 사용
나. 제출처
-
1) 우편제출
- 제출처 :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종합관 711호 교육대학원 교학팀
-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하며 제출기간 이후에 도착시 반송 처리됨
-
2) 방문접수 (※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6. 전형방법 및 일정
-
가. 1차 서류전형 (전공분야 일치 여부 및 전공심사): 2017.7.27 (금)
-
나. 2차 전공 면접심사 및 공개강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2017.8.1 (화)
-
다. 합격자 통보(개별 연락): 2017년 8월 4일 이후 예정
※ 심사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 및 진행사항은 개인 e-mail 및 휴대폰으로 연락함
7. 유의사항
-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연구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다. 제출서류는 교원 인사자료에 활용되므로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있을 수 있음
8. 임용일 등
-
가. 임용일은 2017-2학기(2017.9.1일부) 임용을 원칙으로 함
-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육대학원으로 문의 바람
-
▶ 교육대학원 교학팀 chohwan@ajou.ac.kr Tel : 031-219-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