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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2013학년도 1학기 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약대 추가)
2013학년도 1학기 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약대 추가)
1. 초빙분야 및 인원
■ 전임교원 : 1명
소속 | 초빙분야 |
초빙 인원 |
추가자격조건/기타 | |
대학(원) | 학과(전공) | |||
약학대학 | 약학과 | 예방약학(Preventive Pharmacy) | 1 |
- 예방약학, 독성학 강의 및 약사실무실습 지도 가능한 분 - 약사면허소지자 우대 |
2. 지원 자격
가.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나. 영어강의가 가능하신 분(임용 후 영어강의 의무를 원칙으로 함)
다. 학과(전공)에서 요구하는 추가자격조건을 충족하신 분
라. 접수일 현재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분
3.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1) 교수초빙지원서 , 연구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각 1부
<인터넷 등록 및 출력을 한 후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
2) 개인 상세 이력서 (자유서식) 및 자기소개서 1부 별도 제출 <인터넷에 1개 파일로 업로드 및 출력 제출>
3)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요약문 각 1부 <인터넷 등록 후 출력 제출>
4)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각 1부 (2008.11.1일 이후 연구실적물에 한함)
5) 박사학위논문이 수록된 CD
단, 최근 4년 이내 학위를 받은 경우는 학위논문 출력본이나 하드카피로 제출
6) 학위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대학 및 대학원 전 과정) 각 1 부
※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기는 사본으로 제출
7)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 1부
나.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영어제외)는 본인의 자필 서명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하시기 바람.
다. 기타 필요한 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4. 공고 및 서류 제출기간
가. 공고기간 : 2012.11.2(금) ~ 2012.11.19(월)
나. 인터넷 등록 및 제출기간 : 2012.11.6(화) ~ 2012.11.19(월) 12:00까지 인터넷등록바로가기
다. 접수방법 : 반드시 등록 기간내 인터넷 등록 후 상기 제출서류를 제출
1) 우편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2) 방문접수 (※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5. 서류 제출처
가. 한글주소 :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 아주대학교 율곡관 106호 교원팀
나. 영문주소 : Faculty Affairs Team, yulgokhall 106, Ajou University, San5 ,Woncheon-dong, Yeongtong-gu, Suwon 443-749, Korea
다. 우편물 하단에 “교수초빙 지원 서류”라고 명기
6. 심사기준 및 일정
가. 심사기준 :
심사절차 | 심사내용 | 세부심사기준 | |
1차 | 기초심사 | 전공분야 일치여부 | 학위취득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 경력 분야, 연구실적 분야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초빙전공과의 일치여부를 가·부로 평가 |
전공심사 |
연구실적물 평가 (정량평가) |
본 대학교 교수업적평가규칙의 연구영역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지원자의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을 정량적으로 평가 | |
연구능력 평가 (정성평가) |
연구실적의 우수성 및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지원자의 연구능력을 정성적으로 평가 | ||
2차 | 전공면접심사 및 공개강의 |
면접(교수로서의 품성 및 자질) |
- 교수직에 대한 신념, 적성 - 사고의 긍정성, 가치관 - 태도, 언행 - 협동성 및 친화성 |
공개강의 평가 |
- 강의능력(의사소통능력) - 전공에 대한 이해도 - 학문기여도(창의력) - 발전가능성 및 잠재력 |
||
3차 |
선발위원회 심사 |
1,2차 심사결과에 대한 검증 및 2배수 후보자에 대한 면접심사 등을 실시하여 최종 후보자 선발 |
※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원신규임용규칙 참조
나. 심사일정
- 1차(기초 및 전공심사) 및 2차(전공면접심사 및 공개강의) : 2012.11.19 ~ 11.26 진행예정
- 3차(선발위원회 심사) : 2012.11.29~12.5 중 진행 예정
- 학교법인 이사회 동의절차 : 2012년 12월 이사회 예정
※ 심사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 및 진행사항은 e-mail 및 휴대폰으로 연락함.
7.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연구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서류는 교원 인사자료에 활용되므로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임용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있을 수 있음.
라. 서류제출시 맨 상단에 제출서류 목록요약표(1장, 자유양식)를 작성하고 아래 순서대로 제출함
- 지원서(서명 필수)/ 연구실적목록(서명 필수) / 개인정보활용동의서(서명 필수) / 개인상세이력서 / 자기소개서 / 학위증명서(학사/석사/박사)/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 및 재직증명서 / 4년간 연구실적물 요약 / 4년간 연구실적물 / 최종박사학위논문CD 단, 박위취득 4년 이내인 경우에는 출력물로 제출
- 링바인더, 천공, 편철, 파일링, 스템플러 등은 사용하지 말며 클립 및 집게는 사용 가능
8. 임용일 및 계약기간
가. 임용일은 2013. 1학기 임용을 원칙으로 함
나. 계약기간
- 전임교원 : 3년 계약 임용을 원칙으로 함
9. 기 타
가. 면접 심사 대상자 지원
- 국내거주자인 경우 교통비 일부 지원하며 해외거주자인 경우에는 항공료 일부 지원함
(여권사본, 항공권 등 증빙서류 제출)
- 해외거주자인 경우 스카이프를 이용한 온라인 화상 면접도 가능함
나.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지침에 따름.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팀으로 문의 바람.
▶ 전 화 : (031) 219-1528 / FAX : (031) 219-1524
▶ 이메일 : basic@ajo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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