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행사] 2021 인문인 진로박람회 참가 신청 안내



인문대학 선배들의 취업 준비팁과 다양한 업계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인문인 진로박람회온라인 ZOOM으로 개최됩니다. 선배들과의 소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인문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 대상: 인문대학 재학생, 휴학생


신청 기간: 1018() ~ 1031()


행사 일시 : 2021.11.20.() 10:15 ~ 16:45(1타임당 75분씩 진행)


신청 방법: 구글설문지 제출 https://forms.gle/NnVo1hiXiFrZcecK8




※ 각 반 멘티는 20명 내외로 제한하며, 20명 초과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방청권(참관) 부여될 수 있음.


참가 혜택  

1)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 식사 대체 기프티콘 발송 예정

2) 3, 4학년 선착순 누적 100인 참가자에게 진로탐색격려금(학장장학)’ 지원(1회 참가자 15,000/ 2회이상 참가자 30,000)

  단, 장학 형태로 지급됨에 따라 본교 장학 기준*을 충족한 학생에게만 지급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교 장학 기준: 재학생(초과학기생, 학적유지자는 제외됨),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평점평균 2.00이상인 자)

  

 

관련 문의: 인문대학교학팀 (031-219-2803~4)


참가 신청 시 입력된 이메일로 행사 사전 안내와 멘토링 ZOOM 링크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반드시 정확한 연락처(이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인 문 대 학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