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엔지니어 양성
아주대학교 전자공학과

공지사항

[학사] 2016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영문 성명 등록 상태 확인 요청

  • 정보통신대학교학팀
  • 정유경
  • 작성일 2016-07-13
  • 조회수 7037

1. 목적
  - 학위증을 비롯한 각종 증명서 영문판 발급시 인쇄될 내용을 사전에 확인함으로써, 발급 이후 수정에 따르는 불편을 예방하고자 함

             
[참고] 각종 증명서에 영문성명이 표기되는 방법
 - 미등록자 : 공란 처리
 - 등록자 : 오탈자, 띄어쓰기, 대․소문자 및 성․이름 표기 순서 등이 학적에 등록된 그대로 인쇄

2. 영문 성명 확인 방법 : AIMS 학사→학적→학적기본조회

      
3. 영문 성명 등록 및 변경 방법 : 학생 본인이 직접 아래 절차대로 접수
  가. 이메일 접수
      - 붙임의 양식(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을 작성 : 이메일 접수시 양식 하단 서명은 학생증을 함께 첨부하는 것으로 갈음함
      - 학생증 스캔(또는 촬영) 파일 준비 : 학생증 상의 주민등록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가리고 스캔 또는 촬영하여야 함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과 학생증 스캔 파일을 교무팀에 메일 송부
        • 교무팀 메일 주소 : haksa@ajou.ac.kr
         
  나. 방문 접수 : 붙임의 양식(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을 작성하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교무팀(율곡관105호)에 방문 제출
        ※ 방학중 단축근무 기간에는 16시 이전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람

       
4. 접수 기한 : 2016. 7.29(금)


        ※ 영문성명을 비롯한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상시 접수 가능하나,
        2016년 8월 졸업자의 학위증 반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접수 기한을 준수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