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엔지니어 양성
아주대학교 전자공학과

공지사항

[기타] 2018학년도 학사모니터링단 모집(~5/17)

  • 정보통신대학교학팀
  • 승영은
  • 작성일 2018-05-03
  • 조회수 4829

학생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한 학사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2015학년도부터 매년학사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18학년도 학사모니터링단을 모집하고자합니다.

 

1. 운영목적 : 학사서비스 수요자와의 소통채널 확보 및 개선의견 수렴

2. 운영기간 : 1(2018.05~ 2019.02)

3. 운영계획

구 분

내 용

주요임무

1) 학사 모바일앱 상시 시연 및 점검

2) 학사업무 관련 아이디어(챗봇, 성적평가방식 개선안)에 대한 의견 도출 및 상시 점검

3) 주요 학사업무 관련 사전 테스트 및 오류사항 정리 (수강신청/정정/포기, 등록 등)

4) 비공식 커뮤니티(아좋사 등)학생의견 모니터링

5) 홈페이지, AIMS2, 모바일앱 등의 학생 메뉴 개선() 도출

6) 주요 학사일정 관련 캠페인 진행 (예비수강신청, 중간설문평가, 기말수업평가 등)

7) 비교과 붐업 관련 행사 지원

8) 학사 관련 학생들의 수요를 파악한 행사 기획 및 운영

인원 구성

및 운영방식

14- 회장 1, 부회장 1, A(6), B(6)

1) A, B팀으로 나누어 매 사안에 대해 팀별 각각 업무분장

2) 전체회의 월 1(4회 이상) 진행 (사안에 따라 팀별 회의 상시 진행)

3) 팀별 팀장 선정 임원 회의 별도 진행

4) 팀별 별도 회칙 제정 운영

참여학생 혜택

1) 임명장 발급 (임명식 개최)

2) 아주블루 비교과 마일리지 및 봉사시간 인정 : 80% 이상 회의 참여학생에 한함

임원(회장, 부회장, 팀장)에게 추가 봉사시간 인정

3)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행사에 참여할 경우, 교내 인건비 기준 지급

4) 팀 회의 및 전체회의 시 다과 또는 식사 지원, 회의공간 제공

패널티

1) 사전예고 없이 불참 시 경고 1

- 경고 2회 누적시 자격상실 및 향후 교무팀 주관 행사 참여에 불이익

2) 본교 학생으로서의 품위를 해치고 학사모니터링단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자격상실 및 제공받았던 혜택 반납 (봉사시간, 지원된 식비 등)

기타 지각 등과 같은 사소한 문제의 경우 팀별 별도 회칙을 통해 자체적인 벌금징수 또는 패널티를 부과하여 회식, 기부 등에 쓸 수 있도록 함.

 

, 진행방향과 원칙은 선발 학생들과의 협의를 통하여 변경 가능.



4. 모집일정

- 모집 공고 : 2018.05.03.() ~ 2018.05.17.()

- 최종 선발 : 2018.05.18.() 까지

5. 지원방법

- 첨부된'학사모니터링단 지원서' 작성 후 교무팀 담당자에게 이메일발송

  담당자 : 오연재선생님(문의☎ 031)219-2018)

  제출E-mail : oyj228@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