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구.도우미) 지원 요청서 접수(~2.5)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지원(구. 도우미)지원 요청서 접수 안내
학기 중 교육지원인력(도우미)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증장애학생만 신청가능/ 경증장애 등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담당자 확인 필요함
* 학습지원 교육지원인력: 수업대필 및 자료정리, 수업자료 제작지원(시각장애) 등
* 편의지원 교육지원인력: 강의실 이동, 식사보조, 착탈의, 목욕(생활관), 빨래(생활관) 등
1. 신청기간: 학부생 01.24~02.05 / 대학원생 02.05~02.09
2. 제출서류: 2025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서 1부, 2025-1 시간표 1부
3. 제출방법: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
4. 문 의: 장애학생지원실(031-219-1540)
5. 유의사항
가. 본인의 수강내역과 수강과목 강의 계획서 확인 후 신청(학습지원)
- 과목별로 강의계획서를 확인 후 추후 교육지원인력의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나. 개별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