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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재학생)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구.도우미) 지원 요청서 접수(~2.5)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지원(구. 도우미)지원 요청서 접수 안내


학기 중 교육지원인력(도우미)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증장애학생만 신청가능/ 경증장애 등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담당자 확인 필요함


학습지원 교육지원인력: 수업대필 및 자료정리, 수업자료 제작지원(시각장애) 등

편의지원 교육지원인력: 강의실 이동, 식사보조, 착탈의, 목욕(생활관), 빨래(생활관) 등


1. 신청기간: 학부생 01.24~02.05 / 대학원생 02.05~02.09


2. 제출서류: 2025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서 1부, 2025-1 시간표 1부


3. 제출방법: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


4. 문        의: 장애학생지원실(031-219-1540)


5. 유의사항

  가. 본인의 수강내역과 수강과목 강의 계획서 확인 후 신청(학습지원)

  - 과목별로 강의계획서를 확인 후 추후 교육지원인력의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나. 개별상담

  - 교육지원인력지원 요청시 장애학생지원실 담당자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유선, 카톡 등) 교육지원인력 선발 및 매칭 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ex) 00과목 00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주로 00시간대에 활동이 가능한 학생으로 선발 요청드립니다. 등

 다. 교육지원인력 매칭 안내

 - 장애학생과 교육지원인력의 매칭이 완료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문자 안내됩니다. 
이때, 원만한 교육지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가 제공됩니다.

  (교육지원인력) 장애학생의 이름, 연락처, 장애유형 정보 제공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의 이름, 연락처
 
※ 지원 내용과 세부 요청 사항은 교육지원인력 활동 인정 기준에 근거하며, 교육지원인력과 담당자의 최종 확인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