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Vision 5.0 Global Campus

공지사항
  • 2025학년도 장애대학생 공직설명회 참여 안내

    2025-03-11

    가. 공직설명회 개요 ○ 행사일정 : 2025. 3. 28.(금) 13:30 ~ 16:30 ○ 행사장소 : 단국대학교 법학관 319호 ○ 참여기관 : 인사혁신처, 국방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 참가대상 : 장애대학생(졸업생 포함), 학교 진로지도 담당자 등 나. 참가방법 ○ 신청기간 : ~ ‘25. 3. 25.(화) 18시까지 사전접수 ○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keh486@kead.or.kr) 전송 ○ 문의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업능력평가부 김은희 전임평가사(031-728-7175)

  • 따뜻한 동행 "디지털 아카데미" 훈련 추가 모집 공고(~3.16)

    2025-03-10

    1. 교육과정 : M1. 직무기본과정 / M2. 직무심화과정 / M3. 프로젝트수행 / M4. 채용연계과정 2. 교육생특전 - 교육비, 교재, 중식등무상제공 - 교육수당(공단+따뜻한동행) 최대 50만원지원 - 원격지원자숙소비최대 40만원지원(따뜻한동행) - 한국장애인고용공단발급수료증제공 - 비트교육센터수료증제공 - 교육수료자 IT기업우수기업채용연계기회제공 3. 신청기간 : 2025년 3월 16(일) 24시마감 4. 신청방법 • 워크투게더(www.worktogether.or.kr)사이트 → [교육정보] → [교육훈련정보] • 검색키워드 “디지털아카데미”로검색해해당교육첨부파일작성및제출 따뜻한동행(www.walktogether.or.kr)사이트 → [공지사항] - 제출서류 : [장애인디지털아카데미지원서]1부및 [개인정보수집·이용제3자제공동의서] 1부 - 제출방법: 이메일접수sunmo@walktogether.or.kr(따뜻한동행사업담당) 5. 합격자발표 : 개별유선안내예정 6. 문의 1) 따뜻한동행「디지털아카데미」사업담당 (T. 070-7118-2079/070-7118-1928) 2) 한국장애인고용공단구로디지털훈련센터교육담당 (T. 02-6343-5700) 3)비트교육센터교육담당(T. 02-3486-1590,카카오톡플러스친구"비트교육센터")

  • KB 신입 장애대학생 노트북 지원사업 안내(~3.28.16시)

    2025-03-07

    2009년부터 16년간 총 2,022명의 장애학생들을 지원하였으며, 올해에도 약 135명의 신입장애대학생에게 노트북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다만, 예년보다 사업 접수일정이 지연되어 미리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지원자격 : 2025년 3월 입학한 장애대학생 ※방송통신대학교, 사이버대학교, 학점은행제 제외 * 지원내용 : 노트북 1대 (해당자의 경우 장애유형별 보조기구 지원) * 접수기간 : 3.19(수) 14:00 ~ 3.28(금) 16:00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홈페이지(www.kofdo.kr) ‘협력과나눔’ 참조 * 제출서류 : (필수) 신청서, 장애인등록증, 재학증명서, 소득관련증명서 / (선택사항) 추천서 ※ 신청서에는 성장과정, 장래희망, 노트북이 필요한 이유, 노트북 활용 계획을 300자~600자 이내로 작성합니다.

  • (신입생)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구. 도우미) 지원 요청서 접수(~2.28. 15시까지)

    2025-02-27

    2025-1학기 교육지원인력지원(구. 도우미)지원 요청서 접수 안내 학기 중 교육지원인력(구. 도우미)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증장애학생만 신청가능/ 경증장애 등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담당자 확인 필요함 * 학습지원 교육지원인력: 수업대필 및 자료정리, 수업자료 제작지원(시각장애) 등 * 편의지원 교육지원인력: 강의실 이동, 식사보조, 착탈의, 목욕(생활관), 빨래(생활관) 등 1. 신청기간: 2025 신입 장애학생 2.27~2.28 15시까지 2. 제출서류: 2025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서 1부, 2025-1 시간표 1부 3. 제출방법: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 4. 문 의: 장애학생지원실(031-219-1540) 5. 유의사항 가. 본인의 수강내역과 수강과목 강의 계획서 확인 후 신청(학습지원) - 과목별로 강의 계획서를 확인 후 추후 교육지원인력의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나. 개별상담 - 교육지원인력지원 요청시 장애학생지원실 담당자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유선, 카톡 등) 교육지원인력 선발 및 매칭 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ex) 00과목 전공자 또는 과목 이수자 요청합니다. 주로 00시간대에 활동이 가능한 학생으로 선발 요청드립니다. 등 다. 교육지원인력 매칭 안내 - 장애학생과 교육지원인력의 매칭이 완료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문자 안내됩니다. 이때, 원만한 교육지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가 제공됩니다. (교육지원인력) 장애학생의 이름, 연락처, 장애유형 정보 제공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의 이름, 연락처 ※ 지원 내용과 세부 요청 사항은 교육지원인력 활동 인정 기준에 근거하며, 교육지원인력과 담당자의 최종 확인 필요합니다.

  • (신입&재학생)2025-1학기 수업협조문 신청(2.25~2.28)

    2025-02-25

    2025-1학기 수업협조문 신청 안내 1. 목 적: 개강 전 수강과목 담당 교수님께 학생의 장애정보 및 요청사항을 전달하여 보다 원활한 수업활동 보장 2. 수업협조문 제출대상 가. 우선 수강 신청을 한 학생 나. 학습 교육지원인력 지원을 신청한 학생 다. 중간/기말고사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 라. 수강전, 담당교수님께 수강 방법에 대한 요청 사항이 있는 학생 3. 신청기간: 02.25(화)~02.28(금) 14:00까지 4. 신청방법: 수업협조문 신청서(붙임파일)+시간표를 장애학생지원실 메일로 제출(csd@ajou.ac.kr) 5. 지원철차 장애학생 수업협조문 신청서 제출 → 장애학생지원실 취합 →교무팀/과목개설학부 공문 발송 →교수님전달 6. 유의사항 - 신청기간 이후에는 접수 불가 - 중간/기말고사 지원요청서는 수업협조문을 제출한 학생에 한해 접수하니 시험관련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꼭 수업협조문 신청서를 제출바람

READ MORE
자료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