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17학년도 소학회 등록 절차 안내

  • 공과대학교학팀
  • 주수경
  • 작성일 2017-03-13
  • 조회수 9794




2017학년도 소학회 등록 절차 안내



해당하는 학생은 아래의 신청 매뉴얼에 따라 소학회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AIMS 소학회 정보 입력 및 서류 제출 기간 : 3.10(금) ~ 3.22(수) 17:00까지

학생입력은 2017학년도 소학회 회장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소학회 정보 입력에 앞서 ‘입력 권한’을 부여받고자 하는 소학회의 회장은
아래 웹페이지 주소 입력 후 관리자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주소 : http://goo.gl/forms/NvrX1E6U4E
* 입력권한은 관리자 등록 후 다음 날 오전 10시 자동 부여됨
- 단, 금요일 18시 이후 ~ 토요일 관리자 등록 건은 월요일 오전 10시에 권한이 부여
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학생 신청


1) AIMS2에 ‘소학회 등록 web' open


2) 포탈 로그인 -> 학사 -> 학생 -> 소학회신청/소학회상세정보신청 작성


3) 세부 작성요령


‘소학회 신청‘ 화면에서
- 소학회명/지도교수/소학회소속대학/학부/설립목적을 입력합니다.
-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
* 신청년도는 2017학년도 1학기입니다.


‘소학회 상세정보 신청’ 화면에서
- ‘기수정보’ tab 선택 -> 기수현황/자체평가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 ‘자체평가’란에는 해당 소학회에 대한 평가를 자유양식으로 입력합니다.


- ‘회원정보’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소학회의 모든 회원을 입력합니다.
(학번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이름은 자동 생성됨)
* 가입일자는 반드시 입력합니다.

* 회장, 부회장, 총무는 반드시 한명씩만 입력합니다.
* 한 학생을 입력할 때마다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활동내역’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6학년도의 활동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활동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로 입력하고 off-line 서류로 제출
합니다.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 및 동아리․
소학회 콘테스트 심사 자료로 활용되므로 반드시 제출
합니다. 업로드
후 off-line 서류 출력물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미디어 제작물은 별도 on-line
업로드 없이 USB에 저장하여 제출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수상내역’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6학년도의 수상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수상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로 입력하고 off-line 서류로 제출
합니다.
*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 심사 자료로 활용되므로
반드시 제출
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주의) 모든 데이터 수정(추가, 삭제)후에는 저장버튼을 반드시 클릭하셔야 반영됩니다.



나. 학생 서류 제출


1) 첨부파일4 ‘소학회등록제반양식’을 작성하여 off-line 제출
2) 활동내역, 수상내역 증빙자료(자유양식)를 첨부하여 (on-line & off-line)제출
3) 제출기한 : 2017년 3월 22일 (수) 17시까지
4) 제출장소 : 팔달관 210-4호(응용화학생명공학과 학과사무실)


* 소학회 등록에는 담당자 ‘반려’ 기능이 있습니다. 학생 작성이 불충분하다고 판단 될
경우 작성한 내용이 ‘반려’ 가 됩니다. 회장은 ‘반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재작성’
을 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