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행사] 2019-동계 공학인턴십 발표회 안내[수정]

  • 공과대학교학팀
  • 구지현
  • 작성일 2020-02-04
  • 조회수 3516

아래와 같이 공학인턴십 발표회 일정을 안내드립니다.[수정]

일시 : 20200225(), 10:00시 이후

장소 : 팔달관 308호 대기장소 :307호

* 학과사무실 제출 서류 (0220, 9:00 까지 제출)

1) 종합보고서, 주간업무일지 (linc사이트에 입력 및 저장, 22009:00 까지 입력)

2) 최종보고서(MS word,15page이상)

3) 발표자료(PPT, 10분 내외 분량으로 준비)

4) 출근부 및 기업평가표(오프라인 제출시 발표 당일 직접 가져오셔도 됩니다)

* 링크 사이트에 종합보고서와 주간업무일지를 첨부파일로 올리면 사무실에서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에 학생서식으로 작성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출근부 제출 시 0220(or 발표회전주)까지 작성해 오시면 됩니다.

 

최종보고서와 발표자료는 (rnwlgus93@ajou.ac.kr)메일로 회신해주세요.

* 최종보고서-MS word 작성 양식 안내

- 파일 : MS word

- 글씨체 : 굴림체

- 글씨크기 : 11pt

- 줄간격 : 1.5space

- 분량 : 4-15page이상, 8-30page이상

- 양식 : 1)서론, 2) 인턴 목적, 3)인턴수행내용, 4) 인턴수행결과, 5)인턴수행토론

* 발표자료-PowerPoint 양식

- 글씨체 : Arial

- 글씨크기 : 최소 18pt

- 분량 : 발표 15(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발표시간 엄수, 초과시 점수 차감

* 제출기간 이후에 자료 수정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 제출기간 내 접수 된 자료만 출력합니다. 발표자료 및 최종보고서 제출 후 변경 발생 시 본인이 직접 출력(3)하여 심사위원께 제출, 최종자료는 발표 종료 후 담당자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발표자료 회신 시 수정여부 표기 필수)

* 인턴십 기간이 남은 학생의 경우, Link사이트의 주간보고서 및 종합보고서, 기업평가 입력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가능한 부분만 입력하시고 나머지 부분은 오프라인양식에 맞춰 파일 or 서면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속한 회차(1or 2) 발표 종료 시 까지 귀가 불가합니다. 발표 후 회사복귀자는 학과사무실로 미리 연락주십시오(031-219-2392/ 인턴업체에 확인조치함).

 *발표시간테이블을 첨부하니 본인의 발표시간 전타임까지 오셔서 대기장소 팔달관307호에 기다리다가 팔달관 308호 발표 후 귀가 및 회사복귀하면 됩니다(시간엄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학과사무실 : 팔달관 210-4

 

전화번호 : 031-219-2392(담당:구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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