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2학기 수강정정기간 수강신청 안내(09.02 연락처 수정)

  • 공과대학교학팀
  • 황다연
  • 작성일 2022-08-30
  • 조회수 2172

 


수강정정기간 수강신청 안내사항

 

9월 1일 08:00부터 수강정정기간(9/1(목)~9/7(수), 토/일 제외)이 시작됩니다.

 

아래 사항 확인하시어 수강정정 진행부탁드립니다.

 

 * 여석 증원 관련 사항
 
 1) 나노기술입문 : 교수님께 학생 직접 문의


 2) 응용화학생명공학 데이터 분석/과학계산프로그래밍 : 추가 문의는 교수님께 직접 문의(*수업계획서에 이메일 나와있음 참고 요청)
  단, 당장 졸업에 문제가 있는 학생들에 한하여 1-2명만 받아주신다고 했습니다.


 3) 화학생명공학종합설계 : 2023.2월 졸업자에 한하여 메일(ssg@ajou.ac.kr)로 ’이름/학번/과목:종설’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졸업가능한지 여부 학과에서 확인 후 개별 수강신청 도와줄 예정입니다.

 

 4) 그 외 과목 : ssg@ajou.ac.kr이름/학번/과목명/시간/사유 보내주세요.
    취합 후, 교수님과 협의 하에 여석 증원은 응용화학생명공학과 게시판에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 공지가 없다면, 여석 증원은 없는 겁니다.

 

 ** 후반기 실험 수강신청
  ▶예정일: 09.01.(목)
 학과 사무실에서 반드시 후반기 실험 넣어드리오니 이에 착오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단, 몇몇 학생이 최대수강신청 학점을 꽉 채워놓은 상태라 후반기 실험 1학점을 넣어드릴 수 없었습니다.

본인이 확인하시어 2차 수강신청 진행 때 반드시 학과에서 넣을 수 있게끔 조정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수강정정기간 첫 날에 수강신청 학점 조정 부탁드립니다.)

 ※후반기 실험 수강신청을 위해 1학점 남겨두기

 

*** 학부생의 대학원과목 수강관련 사항
- 수강신청 진행한 학생들은 신청서 제출 요청드립니다.
  그래야 빠르게 학과장님 서명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 제출 방법은 하단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안내사항]
1. 분자생물학Ⅱ 강의실 변경
  -변경전:팔달관308호
  -변경후:팔달관110호

 

2. 실험과목 전반기 OT는 개강하자마자 진행됩니다. 반드시 해당 공지사항 확인하시어 해당일시에 참석해주세요.
 →관련 공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관련 문의사항은 ssg@ajou.ac.kr로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과 사무실 드림

 

 

아주대학교 응용화학생명공학과 수강신청 관련 공지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