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공학 전문가 양성
아주대학교 화학공학과

학과공지

[기타] 2016-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 서류

*2016-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2016-하계 공학인턴십 신청자분들은 인턴십 활동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아래 첨부해 드린 양식에 맞춰 작성 하신 후 각 학과 공학인턴십 담당교수님 및 학과 인턴십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박은덕교수님 메일 edpark@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 n주차>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까지의 현장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셔서
        
매주 그 다음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 (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 메일( andyumi@ajo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