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1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 공과대학교학팀
- 김규리
- 작성일 2021-03-08
- 조회수 1673
가. 사업명: 2021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
나. 목적: 개개인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경험을 장려하여 풍부한 대학문화 형성
다. 방향
1) 코로나로 인해 2020학년도 활동이 위축되어 정상적인 평가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해 2021학년도에는 활동성과를 평가해 지원비를 차등 지급하던 방식 대신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는 방식을 한시적 적용
2) 등록절차를 마친 소학회에게는 동일한 금액의 지원금 배정(신규 소학회 미지급)
3) 소학회별 지원금액은 최종 등록 소학회 수를 고려하여 배정
라. 등록일정 및 방법
일정 |
교학팀 담당자 |
학생 |
|
3월 |
1주 |
①AIMS 관리 권한 신청 - 신청방법: 소속, 성명, 이메일 주소 제출 ②담당자 정보(이메일, 연락처)는 학생공지 예정 ③학과 소속 소학회 학생들에게 등록사항 안내 ④AIMS입력내용 확인, 승인 및 제출서류 접수 - 내용 미흡한 경우 추가입력 안내 후 승인처리 - 소학회 정보, 회원정보 등 누락사항 점검 ※접수서류: 활동보고서, 지도교수취임승낙서 |
①AIMS 입력 권한 신청 - 신청: https://forms.gle/PYzHgsPXazonwi6W8 ②입력권한 획득 후 학생단체 등록 ③AIMS 입력 및 서류 작성 제출 - 서류: 활동보고서 및 지도교수취임승낙서 - 제출서류는 학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며 이메일 주소는 3월8일 홈페이지 공지 ④3월21일 마감
|
2주 |
|||
3주 |
|||
4주 |
①접수서류 및 소학회현황(엑셀파일) 학생지원팀 제출 ②3월26일 마감 |
• |
|
4월 |
3주 이후 |
•학과별 예산이관(학생지원팀→교학팀) •소학회별 배정액을 상한선으로 활동 지원 |
• |
마. 제출서류
1) 활동보고서
- 붙임2 참조, 목차 준수, 10매 이내(표지포함), PDF파일로 제출
- 증빙문서는 활동보고서에 포함하며 음악, 영상 등은 한 개의 파일로 3분 이내 분량 제출
- 활동보고서 심사결과는 「2021학년도 동아리·소학회 콘테스트」평가자료로 활용
2) 지도교수취임승낙서(붙임3), 증빙포함 2매 이내, PDF파일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