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2학기 누적 이메일 정리 안내
- 김주현
- 2013-09-23
- 4205
2013학년도 2학기 누적 이메일 정리 안내
중앙전산원에서는 이메일 시스템 성능 유지를 위하여 누적 이메일을 정기 적으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이메일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원할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시행하는 작업이오니 이해와 협조를 바랍니다.
가. 필요성 및 진행사항
1) 필요성
- 적정한 이메일 보유로 이메일 시스템 성능 유지
- 악성코드, 시스템 해킹 등에 대비 사용자에 의한 이메일 백업 필요
2) 누적 이메일 정리 대상
- 이메일 계정 : 본교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 교직원, 대학원생, 학부 생, 연구원 등 모든 계정의 누적 이메일
- 누적 이메일 : 2012년 9월 1일 이전 이메일(수신 메일, 발송 메일)
3) 정리 일시 : 2013년 10월 28일(월)
나. 이메일 백업 안내 사항
1) 사용하는 이메일에 따라 총 3가지(웹메일, Msoutlook, MS Outlook express)를 이용하여 백업(※ 붙임 매뉴얼 참조)
2) 개인별 백업 진행 시 기술적인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담당자 및 PC119센 타에서 지원 예정
- 담당자 : 2186, netadm@ajou.ac.kr
- PC119센타 : 2119, PC119@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