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대상자 및 장소 안내(3차, 12.6)
2021-2학기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를 위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대상자 및 응시 장소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니 확인 후 교육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1. 응급처치및심폐소생슬 3차 교육 - 일시 : 12월 6일(월) 19:10 ~ 22:10 (3시간) - 장소 : 연암관 대강당(교육대학원생), 연암관 104호(학부 교직이수자) - 신청인원 : 109명 * 신청자에 한하여 교육 입장이 가능합니다. * 강의 시작 및 종료 시 2회 모두 출석부 서명한 자에 한하여 출석 인정 * 강의 시작 15분 이후부터는 입실 불가 2. 준비물 - 신분증 (또는 학생증) 3.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1)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12.3(금)까지 교학팀으로 반드시 연락 요망 본인이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아래의 임상증상*이 있는 자 * (주요 임상증상) 체온37.5도이상,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 폐렴 본인 또는 동거인이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 진단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자 본인 또는 동거인이 방역당국에 의해 현재 자가격리중인 자 * <당역당국 지침> 최근 14일 이내 해외 입국자, 확진자와 접촉자 등은 자가격리조치 2) 입실 전 교학팀 안내에 따라 발열체크, 손소독 및 문진표 작성여부 확인 후 입실 가능 (37.5℃ 이상 발열 시 입실 불가) 3)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라며, 미착용 시 입실 불가 4. 문진표 작성(온라인) 안내 -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문진표 작성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진표는 당일 작성이 원칙이므로, 12월 6일(월) 오전에 응시자분들께 문자로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수신된 문자의 링크를 누르신 후 문진표를 작성하시고 제출을 완료하신 분들은 간단한 제출 여부 구두확인(전공, 성명) 후 강의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 교무팀 교직부 031-219-2018 (danheewoo@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