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공과대학교학팀
- 노지원
- 작성일 2020-09-23
- 조회수 1305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학사/서비스-성적/졸업-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과 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접수 및 논문심사료 납부 기간: 2020.10.12.(월) ~ 10.21.(수)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550,000원
- 국민 808490-29-000419 (학생 이름으로 입금)
■ 제출서류 (총 7개, 붙임 1-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부(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하단 참조)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부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하단 참조)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공과대학교학팀 직접 제출 또는 zziwonnn@ajou.ac.kr로 메일 접수
■ AIMS2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번)→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학회지 게재 확인서」양식 출력(제출서류 5번)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
■ 논문심사 세부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청구논문 제출 | 2020.10.12.(월)~10.21.(수) | - 논문심사료 수납(국민 808490-29-000419) - 심사위원 구성 - 청구논문 제출 (직접제출 또는 메일 접수) |
논문심사 | 2020.10.22.(목~12.21(월) | 논문심사 1회 이상 실시 최종심사는 공개로 진행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 ~2020.12.22.(화)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
논문인쇄본 제출 | 2020.12.24.(목)~2021.1.7.(목) | 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 미제출시 졸업사정 대상에서 제외 |
■ 문의: 031-219-3579
시 스 템 공 학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