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1학기 학비감면 대상자(재학생,복학생 등) 서류제출 안내
-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
- 김현수
- 작성일 2024-12-24
- 조회수 272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학비감면 대상자 서류제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복학생 중 학비감면 대상자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비감면신청서 제출 및 법정교육 이수는 모든 대상자에 해당"되며
증빙서류 제출만 개별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 숙지하여 기한 내에 제출 바랍니다.
1. 서류제출 대상자
1) 대상: 2025-1학기 등록(또는 예정)인 재학생, 복학(예정)생 중 학비감면 수혜를 받는 모든 대상자
- 2025학년도 1학기 등록 또는 복학할 예정인 학생 중 학비감면 수혜 대상인 모든 인원
- 제출서류 : 학비감면 신청서(모든 인원 필수), 증빙자료(개인별 상이)
2) 증빙서류 제출 필요하지 않은 경우 (학비감면 신청서만 제출)
- 국제, 서울, 한양, 경희, 숭실사이버대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자 → 졸업증명서 제출 불필요
- 아주대학교(학부, 대학원) 졸업자 / 본 대학원 졸업자 → 졸업증명서 제출 불필요
- 군인, 군무원 (51사단 재직중인 학생 제외) → 재직(복무)증명서 제출 불필요
- 특별장학 대상자(공공정책대학원장의 추천을 받은 자) → 증빙서류 제출 불필요
※ 증빙서류 제출 불필요한 경우에도 법정교육 이수 대상자에는 포함됩니다.
(재직기관에서 이수한 교육이 있는 경우, 이수증 제출로 대체 가능)
2. 서류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4.12.30(월) ~ 2025.01.10(금) * 반드시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방법
- E-mail : pub@ajou.ac.kr (※ 휴대폰 촬영으로 내용 확인이 불가한 경우 접수 불가)
- FAX : 031-219-1587
- 우편 또는 방문제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연암관 1010호)
3) 제출서류
- 학비감면 신청서 1부 (첨부파일 참고, 모든 대상자 제출필요) *본인 서명 기재
- 증빙서류 1부 *서류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유효함.
▶ 재직증명서 등 학비감면 내용 증명 가능한 서류
- 법정교육 이수증 1부
▶ 아주대학교 인권센터 온라인 교육시스템 이수 완료한 경우 → 이수증 제출 불필요
▶ 재직 또는 소속기관에서 법정교육 이수한 경우 → 이수증 발급 및 업로드
* 업로드 방법
: 아주대학교 포털(로그인) → 우측 하단 주요서비스 → 인권센터 온라인교육 → 좌측 이수증 → 이수증 업로드
4) 법정교육 온라인 수강 안내
- 2022학년도 이후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법정교육을 필수 이수하도록 함.(미이수시 장학금 지급 불가) → 아주대학교 운영방침 및 특수대학원 해당 사항
- 수강방법
▶ 아주대학교 포털 [바로가기] → 로그인 → 우측 하단 "주요서비스" → "인권센터 온라인 교육"
▶ 2024 장애인식개선교육, 성평등교육(성희롱성폭력예방교육, 가정폭력예방교육) 교육 이수 (총 3개)
- 별도 교육이수증 제출 불필요 (단, 재직 또는 소속기관에서 별도로 진행한 경우 이수증 제출 필요)
* 1학기에 이미 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도로 추가 이수할 필요없음.
3. 문의사항
- 학사문의 : 031)219-1947
- E-mail : pub@ajou.ac.kr
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