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6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을 위한 등록 안내
- 자연과학대학교학팀
- 신윤섭
- 작성일 2016-03-08
- 조회수 1544
학생활동 및 대학문화 창달 지원을 확대하고 단과대학 자율경영과 학과 중심의 소학회 관리, 지원 강화를 위하여 AIMS2에 소학회 등록원을 제출하는 소학회에 한하여 2016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지원금은 대학문화위원회 소학회 제출서류 심사 후 결정됩니다)
*신규소학회 역시 동일한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1. 학생등록기간 및 서류제출기한 : 2016년 3월 10일(목) 10시 ~ 3월 23일(수) 18시
2. 학생 서류 제출
➀ 첨부파일‘소학회등록제반양식’을 작성하여 off-line 제출(자연대 교학팀(원천관 239호))
➁ 활동내역, 수상내역 증빙자료(자유양식)를 첨부하여 (on-line & off-line)제출
③ 제출기한: 2016년 3월 23일 (수) 18시까지
④ 제출장소: 자연대 교학팀(원천관 239호)
3. 학생 신청 매뉴얼 (참고용)
학생입력은 2016학년도 소학회 회장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소학회 정보 입력에 앞서 ‘입력 권한’을 부여받고자 하는 동아리의 회장은
아래 링크 주소 클릭 후 관리자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주소 : http://goo.gl/forms/NvrX1E6U4E
* 입력권한은 관리자 등록 후 다음날 오전 10시 자동 부여됨
1) AIMS2에 ‘소학회 등록 web' open
2) 포탈 로그인 -> 학사(학부) -> 학생 -> 소학회신청/소학회상세정보신청 작성
3) 세부 작성요령
➀ ‘소학회 신청‘ 화면에서
- 소학회명/지도교수/소학회소속대학/학부/설립목적을 입력합니다.
-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
➁ ‘소학회 상세정보 신청’ 화면에서
- ‘기수정보’ tab 선택 -> 기수현황/자체평가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 ‘자체평가’란에는 해당 소학회에 대한 평가를 자유양식으로 입력합니다.
- ‘회원정보’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소학회의 모든 회원을 입력합니다.
(학번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이름은 자동 생성됨)
* 가입일자는 반드시 입력합니다.
* 회장, 부회장, 총무는 반드시 한명씩만 입력합니다.
* 한 학생을 입력할 때마다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활동내역’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5학년도의 활동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활동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에 업로드로 제출합니다.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에 자료로 활용되므로
on-line과 off-line으로 모두 제출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수상내역’ tab 선택 -> ‘추가’ 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5학년도의 수상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수상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 업로드로 제출합니다.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에 자료로 활용되므로
on-line과 off-line으로 모두 제출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주의) 모든 데이터 수정(추가, 삭제)후에는 저장버튼을 반드시 클릭하셔야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