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제11회 변호사시험 기간 부산대학교 생활관 신청 안내>
- 교학팀
- 교학팀
- 작성일 2021-11-22
- 조회수 1329
<2022년 제11회 변호사시험 기간 부산대학교 생활원 신청 안내>
가. 생 활 관 : 웅비관(남), 자유관(여)
나. 이용기간
구분 | 숙박기간 | 생활관 식당 운영 | |||||
1차 입실 | 1. 6.(목) ~ 1. 16.(일) | 10박 11일 | 1. 6.(목) | 1.7.(금)~1.10.(월) | 1.11.(화)~1.12.(수) | 1.13.(목) | 1.14.(금)~1.16.(일) |
중식, 석식 |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 |||
2차 입실 | 1. 10.(월) ~ 1. 16.(일) | 6박 7일 | 1. 6.(목) | 1.10.(월) | 1.11.(화)~1.12.(수) | 1.13.(목) | 1.14.(금)~1.16.(일) |
- | 중식, 석식 | 조식 |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
다. 이용금액
구분 | 입주기간 | 단가 | 합계(원) | |||||
입실 | 퇴실 | 숙박 | 식사 | 1박 이용료 | 1식 이용료 | 침구대여료 | ||
1차입실 | 1.6.(목) | 1.16.(일) | 10 | 22식 | 26,000 | 4,500 | 15,000 | 374,000 |
2차입실 | 1.10.(월) | 1.16.(일) | 6 | 10식 | 216,000 | |||
※ 지연입실, 조기퇴실, 식사 미 이용분은 환불 불가 |
라. 거주형태 : 1인 1실(개별 샤워실 및 화장실)
마. 신청방법 : 2021. 11. 26(금)까지 교학팀 담당자에게 서류제출(khm219504@ajou.ac.kr)
바. 제출서류 :붙임1] 입사자 명단,[붙임2] 서약서, 입금확인서, 백신접종증명서
- 서약서는 입사 희망자들이 개별 작성, 백신접종증명서는 희망자 전원 제출
- 서약서 일체 및 입금확인서, 백신접종증명서는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 입금 계좌 : 농협은행 948-01-080172 (예금주: 부산대학교)
- 입금 시 “OO대법전원”으로 총액을 입금
아. 기타 사항
- 생활원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은 [붙임3] 대학생활원 이용 안내문 참조
- 부득이 하게 취소하는 학생이 발생하는 경우 12. 6.(월)까지 교학팀 담당자(khm219504@ajou.ac.kr)에게 연락(성명 및 환불계좌 포함)
※ 원활한 운영과 관리를 위해 12. 6.(월)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청 시 유의바람
- 입실조건 : 코로나 백신 최종 접종(2차) 이후 2주가 경과한 자 또는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에는 PCR 검사 음성 확인서(입실 기준 72시간 내)를 제출한 자
※ 신청서 제출일(11.26.)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입실 전일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또는 PCR검사 음성확인서를 이메일(horojw@pusan.ac.kr)로 반드시 송부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