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장애인제한경쟁)장애학생지원실 계약직 채용(~07.17)

  • 김지선
  • 2024-07-11
  • 156
아주대학교 장애학생지원실에서 근무할 장애인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무부서: 장애학생지원실

2. 모집인원: 0명 (임용예정일 2024.08.01.일부)

3. 담당업무 
   - 장애학생지원실 행정업무 지원 

4. 지원자격   
  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장애인(중증장애인 우대)
  나. 고등학교 졸업 이상
  다. 한글, 오피스 등 업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우대

5. 근무조건
  가. 주5일 근무(주20시간), 1일 4시간
  나. 보수수준 : 최저시급 이상 
  다. 사대보험 가입 

6. 접수기간: 2024.07.11.(목) ~ 07.17.(수)

7.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 연락)

9. 문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