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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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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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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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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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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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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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2017학년도 프로젝터 재생램프(모듈램프)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2017학년도 프로젝터 재생램프(모듈램프)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가. 품목 및 규격: 별첨 모듈램프 규격서 참조
나. 발주형태 : 계약기간 내 비정기적인 주문에 따른 해당 물품 납품(설치).
(주문 시 납품(설치)에 따른 운송비, 설치비 등 제비용과 부가세를 포함.)
다. 계약기간: 2017.8.1 ~ 2017.7.31(1년)
라. 구매 추정금액 : 25,000,000원 (추정금액으로 실제 주문량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7.10(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7.10(월) ~ 2017.07.17(월)
다. 입찰신청
1) 신청서 및 서류 제출: 2017.07.10(월) ~ 2017.07.17(월) 09:00 ~ 15: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서류 우편접수 시 제출서류는 신청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전자입찰 참가신청: 2017.07.10(월) ~ 2017.07.16(일), 본교 홈페이지 구매입찰-전자구매바로가기
(입찰참가신청 및 사전견적금액 등록필수, “6.전자입찰 참가요령” 참조)
라. 전자입찰실시: 2017.07.18(화) 14:00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 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 지역인 업체
라. 본교가 제시한 규격 제품(모듈램프)의 지속적 공급 및 관리 가능한 업체
(품질보증서 제출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 공개경쟁입찰(최저가)
가. 단가총액 최저가 입찰 (모듈램프 모델별 단가금액의 합(총금액)을 부가세포함가로 입력 후 저장)
나.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6. 전자입찰 참가요령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
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7.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031-219-2068)에게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투찰(기간 및 요령) : 전자입찰일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회당 입찰시 예정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라. 부가세, 배송, 포장, 설치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8. 기타문의: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2017. 07.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