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입찰]2017학년도 SPSS(통계분석 소프트웨어) 임대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7학년도 SPSS(통계분석 소프트웨어) 임대
- 게재된 규격서, 시방서를 숙지하고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업체만 입찰에 참여해야 함
- 계약기간 (임대기간) : 2017. 03. 01 ~ 2018. 02. 28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 02. 10(금)
나. 입찰공고기간: 2017. 02. 10(금) ~ 2017. 02. 16(목)
다. 입찰참가접수: 2017. 02. 17(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라. 전자투찰 일시: 2017. 02. 20(월)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하며 재공고입찰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4. 입찰참여 전자구매시스템 신청절차
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 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입찰참여신청- 구매관재팀 담당자의 입찰참여 승인
나.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 단가 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 건의 통상 거래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조사하고자 두는 절차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 상이해도 무방함)
다. 상기 절차를 마친 후 투찰일시에 투찰금액(부가세 포함금액)을 입력 후 저장
5. 전자투찰안내
가. 낙찰방법 : 총액 최저가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투찰금액 : 부가세, 설치비, 교육비 등 납품에 따른 제비용 포함금액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나. 사양 검토확인: 중앙전산원 담당 (☏031-219-2186)
2017. 02.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