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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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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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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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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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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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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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 아주대 생활관 책장형 책상 외 1개 품목 구매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 생활관 책장형 책상 외 1개 품목 구매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매품목: 책장형 책상 외 1개 품목 (구매규격서 참조)
No | 품명 | 규격 | 수량 | 단위 |
1 | 책장형 책상 | 1000*820*2100 | 360 | Ea(개) |
2 | 1인용 옷장 | 600*600*2200 | 360 | Ea(개) |
나. 납품기한: 2017.02.10.(금)
다. 납품장소: 아주대학교 생활관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6.12.12.(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 2016.12.12.(월) ~ 11.20.(화)
다. 접수기간 : 2016.12.12.(월) ~ 11.20.(화)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전자입찰 : 2016.12.21.(수) 14:00
- 10분 단위 최대 3회 투찰, 단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을 시 입찰종료됨.
마. 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입찰 참가업체 수가 1개 이하인 경우에 진행되며, 일정은 추후 공고
예정임.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구매규격서 열람으로 대신함. 구매내역관련 문의는 아래
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요망.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라.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본교가 제시한 규격의 제품에 대한 물품구매부서로부터 물품사양검토확인을 필한 업체 (물품사양검토확인서 제출 필수)
5.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최저가)
- 본교 입찰품목 규격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중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에 최저견적가를 제시
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6.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
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 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에는 추첨으로 낙
찰자를 결정함.
7. 전자입찰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신규업체인 경우)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
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8. 입찰 시 유의사항
가.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및 납품일자를 구매요구자(031-219-2145)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
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포장 및 배송료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라.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8. 문의처
가.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
나. 물품관련: 생활관 담당자(☏031-219-2145)
2016. 12.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