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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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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 자유학기제 워크북, 가이드북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자유학기제 워크북, 가이드북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품목

품명

판형

색도

제본

용지

종별 수량

전체 수량

워크북(7)

가이드북(7)

210*300

4

무선좌철

표지: 250 아트지

내지: 80 뉴플러스

표지: 후가공 (제목 에폭시)

후가공: 유광 라미네이팅

1,000

1,000

7,000

7,000

합계

 

 

 

 

 

14,000

- 내용(컨텐츠)은 본교에서 제공하며, 납품이외의 별도 배송 시 배송비는 실비 지급함.

- 납품기한: 2017.01.06.().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6.12.7(),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 2016.12.7() ~ 12.19()

. 신청기간 : 2016.12.7() ~ 12.19()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303)

. 제안서 평가 : 2016.12.20()

. 협상 및 계약 : 2016.12.21()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도권 소재 대학 인쇄물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 및 디자인 샘플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

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031-219-2068)

. 물품 관련: 입학사정센터 (031-219-1929)

 

2016. 12. 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