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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 경영대학원 주요 인쇄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경영대학원 주요 인쇄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2. 입찰품목
품명 |
용지 크기 |
부수 |
페이지 (1부당) |
방식 |
컬러 여부 |
비고 |
강의노트 |
B5 |
4,200 |
500p 내외 |
펀칭 후 개별 포장 (제본X) |
흑백 |
- 링3개 포함 표지, 간지 내지와 같은 재질로 인쇄. |
OT자료 |
153*215 |
300 |
40p 내외 |
책자 (본드 제본) |
컬러 |
- 컨텐츠 본교 제공 - 내용편집, 표지 및 내지 디자인 필요 |
원우수첩 |
112*177 |
1,400 |
200p 내외 |
책자 (실 제본) |
흑백 |
- 배송비는 별도 실비 지급함.
- 인쇄물 수량은 실 제작 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일정
가. 입찰 공고 : 2015.7.8(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 공고기간 : 2015.7.8(수) ~ 7.16(목)
다. 현장설명회 : 2015.7.16.(목) 14:00, 경영대학원(다산관 314호)
라. 입찰 참가접수 : ~ 2015.7.17(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제안서 평가 실시 : 2015.7.21.(화) 14:00
바. 협상 및 계약 : 2015.7.22.(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라. 최근 3년간 대학과 10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방식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시안포함)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
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031-219-2068)
나. 물품 관련: 경영대학원 교학팀(☏031-219-2317)
2015. 7.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