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2014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1. 입 찰 명 : 2014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2. 계약이행기간(물품인수) : 2015.06.18 ~ 2015.06.24(5일간) * 토, 일요일은 제외
3. 입찰내용
가. 입찰내용 : 2014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 업체 선정
나 입찰품목 : 불용물품(매각A, B, C, D, 폐기)
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5.06.08(월),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5.06.15(월)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참가자격 증빙서 류(매각C, 폐기물) 각 1부, 위임장 1부(대리인참석시)
다. 현장설명회 : 2015.06.15(월) 14:00~ 구사택 비품창고 및 중앙도서관지하 기계실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불가
라. 견적(입찰)마감 : 2015.06.15.(월) 18: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마. 낙찰 및 발주 : 2015.06.16(화) 13: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3.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대전직할시, 강원도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라. “매각C(변압기)”에 응찰할 경우 폐변압기 폐기물 허가증이 있고, 변압기 폐기물 처리 능력이 있는 업체(변압기 폐기허가대행 가능, 3자 계약불가)
마. “폐기용”에 응찰할 경우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이 있고, 폐기 물 처리 능력이 있는 업체(3자 계약불가)
6. 낙찰업체 선정
가. 매각용은 매각A, B, C, D로 구분하여 각각 최고가 업체, 폐기용은 최저가 업체로 낙 찰자 선정
나.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4) 입찰인유의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6) 폐변압기 폐기물 허가증 1부.(매각C 응찰업체인 경우)
7)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1부.(폐기물 응찰업체인 경우)
8)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9) 입찰견적서 각 1부.(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10) 보안서약서 1부.(매각A 낙찰업체 발주후 제출) 끝.
7. 기타사항 : 입찰내용, 매각 및 폐기조건 준수사항, 기타사항은 첨부된 입찰공고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5. 06. 0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