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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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전자입찰][시설팀-소모품]보호구함 외 15건 구매요구의 건

  • 최영호
  • 2014-12-23
  • 10546

1.입찰품목:[시설팀-소모품]보호구함 외 15건 구매요구의 건

 

품명

규격/모델

수량

단위

비고

보호구함

500x500x300/MDF+아크릴

19

Ea()

 

1급 방진마스크(9913V)

3M/9913V

190

Ea()

 

1급방진마스크(8922)

3M/8922

30

Ea()

 

반면형면체(6502QL)

3M/6502QL

39

Ea()

 

방독정화통

3M/6003

39

Ea()

 

보안경

3m/AP-300

82

Ea()

 

보안경

3m/OX2000

82

Ea()

 

내화학성장갑

3m/C5255

65

Ea()

 

내화학성장갑

3m/베스트바이론2

12

Ea()

 

다목적장갑

3M/534

20

Ea()

 

다목적장갑

3M/553

60

Ea()

 

일회용장갑

3M/니트릴케어

17

Box(박스)

 

일회용장갑

3M/클린엔덱스

2

Box(박스)

 

살균소독제

500ml/MD-125

30

Ea()

 

오토스레이저보안경

1550nm/레이저보안경

2

Ea()

 

보안경

3M/11345

10

Ea()

 

 

2. 입찰진행프로세스 : 공고확인-입찰참여신청-투찰-낙찰처리

3. 공고기간(입찰참여신청기간) : 12.23~12.26

4.입찰일시: 12.29(월) 09:00~ 17:00

5.입찰방식: 12.29(월) 09:00~17:00까지 전자투찰

6.업체선정: 입찰일에 예산금액 내 최저 금액 투찰 업체가 낙찰업체로 선정됨.

7.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8.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방식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와 통화하여 회원가입 승인

 

9.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사전견적서 제출-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담당자 오기환(031-219-2223)

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 입찰참가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 입찰 관련 시간 및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