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전자입찰][시설팀-소모품]보호구함 외 15건 구매요구의 건
1.입찰품목:[시설팀-소모품]보호구함 외 15건 구매요구의 건
품명 |
규격/모델 |
수량 |
단위 |
비고 |
보호구함 |
500x500x300/MDF+아크릴 |
19 |
Ea(개) |
|
1급 방진마스크(9913V) |
3M/9913V |
190 |
Ea(개) |
|
1급방진마스크(8922) |
3M/8922 |
30 |
Ea(개) |
|
반면형면체(6502QL) |
3M/6502QL |
39 |
Ea(개) |
|
방독정화통 |
3M/6003 |
39 |
Ea(개) |
|
보안경 |
3m/AP-300 |
82 |
Ea(개) |
|
보안경 |
3m/OX2000 |
82 |
Ea(개) |
|
내화학성장갑 |
3m/C5255 |
65 |
Ea(개) |
|
내화학성장갑 |
3m/베스트바이론2 |
12 |
Ea(개) |
|
다목적장갑 |
3M/534 |
20 |
Ea(개) |
|
다목적장갑 |
3M/553 |
60 |
Ea(개) |
|
일회용장갑 |
3M/니트릴케어 |
17 |
Box(박스) |
|
일회용장갑 |
3M/클린엔덱스 |
2 |
Box(박스) |
|
살균소독제 |
500ml/MD-125 |
30 |
Ea(개) |
|
오토스레이저보안경 |
1550nm/레이저보안경 |
2 |
Ea(개) |
|
보안경 |
3M/11345 |
10 |
Ea(개) |
|
2. 입찰진행프로세스 : 공고확인-입찰참여신청-투찰-낙찰처리
3. 공고기간(입찰참여신청기간) : 12.23~12.26
4.입찰일시: 12.29(월) 09:00~ 17:00
5.입찰방식: 12.29(월) 09:00~17:00까지 전자투찰
6.업체선정: 입찰일에 예산금액 내 최저 금액 투찰 업체가 낙찰업체로 선정됨.
7.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8.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방식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와 통화하여 회원가입 승인
9. 입찰참여신청 절차
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사전견적서 제출-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담당자 오기환(031-219-2223)
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입찰참가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 입찰 관련 시간 및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