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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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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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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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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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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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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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최저가)입찰공고]아주대학교 국제학사 집기 납품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국제학사 집기 납품업체 선정
- 세부사양 : 붙임 집기규격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4.11.03.(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4.11.03.(월) ~ 11.10(월)
다. 현장설명회 개최 : 2014.11.11.(화) 17:00, 대학원세미나실(율354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1.11(화) 11:0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최영호 이메일(henry@ajou.ac.kr)
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라. 입찰접수 마감일 : 2014.11.14.(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 실시 : 2014.11.17.(월)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
한)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한 업체
라.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소재한 업체
마. 2013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바.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사.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 컨소시엄(제조사 + 대리점)형태 참여 가능.
* 제안 시 컨소시엄을 맺은 제조사와 대리점은 단일브랜드의 제품으로 제안해야 함.
(단, 제안 시 실적에 대한 인정은 주 사업자의 실적만 인정함.)
*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후 제출함.
아.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방법 : 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및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로 진행하여 최저가 낙찰업체 선정
가. 총액 최저가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라. 최대 3회 투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 실시
5.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물품 관련: 생활관 유경호(☏031-219-2145)
2014. 11.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