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24K 황금열쇠 구매 입찰
1. 입 찰 명: 24K 황금열쇠 구매업체 선정
2. 입찰품목: 황금열쇠 5돈 6개, 3돈 9개, 2돈 9개, 총 24개 (각인 및 케이스 포함)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4. 6. 16(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4. 6. 16(월) ~ 6. 22(일)
다. 입찰참가신청: 2014. 6. 16(월) ~ 6. 23(월) 11:00까지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회원가입 필요)-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23일 11:00 마감, 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입찰 참가가능)
* 물품 사양 확인을 위해 구매 요구자 김점영님(031-219-2063)께 문의한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마. 전자입찰실시: 2014. 6. 23(월) 14:00, 14:10, 14:20 (최대 3회 실시)
* 입찰참가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 회당 입찰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다. 계약서 작성이 가능한 업체(계약이행보증증권,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함)
5. 유의사항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시간 및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유찰 시 : 재공고입찰 진행시, 관련사항 추후공지
* 물품 납품기한: 2014. 6. 30(월) 예정
* 입찰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담당자 031-219-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