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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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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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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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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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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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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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집기] 식당테이블, 의자 구매 입찰 (일정수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식당테이블 외 구매 입찰
2. 입찰일정
* 입찰진행프로세스: 공고확인-입찰참여신청-투찰-낙찰처리(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가. 입찰방법: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입찰공고: 2014. 4. 25(금), 본교 홈페이지
다. 입찰공고기간: 2014. 4. 25(금) ~ 4. 29(화)
라. 입찰참여절차: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참가 가능)
마. 입찰신청기간: 2014. 4. 30(수) 12:00까지
바. 투찰(기간 및 요령): 2014. 4. 30(수) 14:00 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 유찰 시: 관련사항 추후공지
3. 구매품목(모델/색상/수량)
- 퍼시스 테이블 UCR314/UM 9개
- 퍼시스 테이블 UCR318/UM 9개
- 퍼시스 의자 CH0017/A327 30개
- 퍼시스 의자 CH0017/A322 60개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5. 기타문의: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70)
* 유의사항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입찰에 참여하면,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한 투찰 부탁드립니다.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014. 04. 2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