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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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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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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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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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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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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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공개경쟁입찰공고]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납품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 공고: 2013. 12. 3(화)
나. 입찰 공고 기간: 2013. 12. 3(화) ~ 12. 10(화)
다. 입찰 참가 접수 마감 : 2013. 12. 11(수) 18:00, 구매관재팀
- 유효한 입찰참가 접수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라. 전자입찰 일시 : 2013. 12. 12(목)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마. 재공고 입찰 공고 : 2013. 12. 12(목)
바. 재공고 입찰 공고 기간 : 2013. 12. 12(목) ~ 12. 16(월)
사. 재공고 입찰 참가 접수 마감 : 2013. 12. 17(화) 18:00, 구매관재팀
- 유효한 입찰참가 접수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아. 재공고 전자입찰 일시 : 2013. 12. 18(수)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나. 최근 3년간(2010~2012년도) 국내 4년제 이상의 대학교에 ‘1건 기준 US $150,000 이상’ 3건, 납품율이 99% 이상의 실적을 가진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다. 구미지역에 1개 이상의 물류센터가 있고, 3년 이상 물류센터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관 련 증빙 서류 제출)
라. 납품 및 입고정리 자동체크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구독 또는 미구독 잡지에 대한 서지정 보, 가격조회, 추가주문, 결호조치, 클레임 등의 관리 작업을 계약 기관 담당자가 직접 처 리할 수 있는 웹 기반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관련 증빙서류 제출)
마. KESLI 컨소시엄의 대학 가입 컨소시엄의 구독유지 조건이나 이에 관한 타이틀 변동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업체
바. 전자저널 및 데이터베이스 연계 서비스 제공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 최저가 입찰
나. 예산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투찰 실시
라. 연속 3회 투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로 처리
마.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참여업체가 0~1개이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을 할 수 있음
바. 투찰 금액은 USD로 입력해야 함.
5.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학술지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031-219-2132)
2013. 12.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