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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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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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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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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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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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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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대학원 모집요강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대학원 모집요강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9. 11(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3. 9. 11(수) ~ 9. 16(월)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3. 9. 17(화) 11:00, 구매관재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 유찰되어 재공고 됩니다.
라. 제안평가 실시 : 2013. 9. 17(화) 13:00, 대학원교학팀
* 제안평가는, PT발표 없이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시안)과 견적금액으로 평가함.
마. 협상 및 계약 : 2013. 9. 23(월) ~
3. (유찰시)재공고 입찰일정
가. 재입찰공고 : 2013. 9. 17(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재입찰공고기간 : 2013. 9. 17(화) ~ 9. 23(월)
다. (재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3. 9. 24(화) 11:00, 구매관재팀
라. (재입찰)제안평가 실시 : 2013. 9. 24(화) 14:00, 대학원교학팀
* 제안평가는, PT발표 없이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시안)과 견적금액으로 평가함.
마. (재입찰)협상 및 계약 : 2013. 9. 25(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최근 3년간 대학과 3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시안과 견적서를 제출받아 제안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 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유찰된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6.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나. 제안서(시안) 작성 : 대학원교학팀(031-219-2302, 이상현)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2013. 9.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