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아주대학교 현수막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현수막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5.6.30.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6. 24(월)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공고기간: 2013. 6. 24(월) ~ 7. 1(월)
다. 입찰신청서 접수: 2013. 7. 2(화) 11: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제안평가 일시: 2013. 7. 2(화) 16:00, 구매관재팀
4. 입찰방법
가. 공개경쟁입찰(제안서 평가, 협상을 통한 업체 선정)
나. 다수의 업체들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제안서 평가 후 낙찰 업체를 선 정하여 협상 후 계약함
다. 재공고 되었음에도 참가 업체가 1개일 경우, 협상을 통하여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5. 계약업체 : 2개 업체
-본 입찰은 2개의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나, 평가 결과에 따라서 1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 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수원에 있는 업체
다. ‘현수막’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이며, 관련하여 최근 1년간 대학교 총 납품실적이 100만원 이상인 업체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6. 2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