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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계약-공사] 인조잔디 축구장 조성공사 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인조잔디 축구장 조성공사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11. 13(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11. 13(화) ~ 11. 21(수)
   다. 현장설명회: 2012. 11. 21(수) 10:30, 율곡관 357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1월 20일(화) 오후 5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 시 하단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일체와 설명회 참가자의 재직증명서를 스캔파일 형태로 같이 제출해야 함.
   라. 전자입찰 참가접수: ~ 2012. 12. 07(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 실시: 2012. 12. 10(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바. (유찰 시) 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입찰참가 접수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전자입찰 실시결과 낙찰업체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공사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업체(지명원 제출)
   라. 2009년 11월 10일 이전 사업자 등록업체(확인서류 제출)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또는 공공기관 인조잔디 축구장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확인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사. 공동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수는 2개사 이내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는 
        대표자와 동일한 면허를 보유해야 함. 여기서 대표자는 입찰참가자격을 만족하고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를 말함.

5.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031-219-2067)                                
  나. 공사문의 : 시설팀 홍영수(☏031-219-2080)

                                                 2012. 11.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