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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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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계약-용역]2012년 취업 영어능력 강화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2학년도 취업 영어능력 강화 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5. 30(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5. 30(수) ~ 6. 8(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6. 8(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6. 12(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마. 협상 및 계약 : 2012. 6. 13(수) ~     
   바. 재입찰공고 : 2012. 6. 8(금),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 6. 8(금) ~ 6. 18(월) 
   아.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6. 18(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자.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6. 19(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차. 협상 및 계약 : 2012. 6. 20(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장 주소가 서울•경인 지역에서 직접 영어전문 학원을 운영하는 업체
   다. 최근 3년간 서울•경인 지역 4년제 대학교에서 영어 집중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적이 
       3개 학교 이상인 업체      
   라. 학기별(2회), 방학(2회) 연간 총 4회 기간 동안 토익(전화영어포함), 토익스피킹, OPIc을 
        동시에 운영 가능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진행했던 학교 중 3년간 매년 연간 프로그램 수강인원이 500명 이상인 학교가 1개교 이상인 업체
   바. 방학 중 프로그램 총 운영시간이 80시간 이상인 업체
   사. 프로그램별 교육성과를 정량적 데이터로 제출 가능한 업체
      - 이와 대한 실적증명서를 해당 대학 직인 날인을 받아 제출해야 함.  
   아. 컨소시엄 구성 입찰 불가

4.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PT발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사회진출센터(☏031-219-2041 양일렬)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5.  3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