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찰공고] 아주대학교 소비조합 판매상품별 공급 업체 선정 재공고
경쟁 입찰 재공고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 소비조합 판매상품별 공급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우유류, 샌드위치류, 냉장식품류, 생활용품류, 라면류, 문구류, 음료류)
2.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3. 재입찰공고 : 2012. 2. 22(수)
4. 재입찰참가 접수 : 2012. 2. 22(수) 입찰이후~2. 27(월) 12:00까지 구매관재팀
* 기존 입찰참가업체는 제외한 신규 입찰 참가업체 접수
*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므로 문의사항은 구매관재팀(2067)이나 소비조합(1994)으로 문의바랍니다.
5. 재입찰일시 : 2012. 2. 28(화) 16:00 ~, 율곡관 151호(영상회의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연간매입액)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
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교) 및 공공기관에 해당 상품 종류의 납품실적이 2천만원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기타 학교에 요구하는 모든 조건(수시 납품 및 상품 진열 등)을 갖춘 업체
8.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9.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입찰담당자(☏031-219-2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