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공사] 컴퓨터공학과 실험실(6개실) 보수공사 전자입찰
전자구매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컴퓨터공학과 실험실(6개실) 보수공사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전자입찰시스템의 제한경쟁입찰(전자투찰)
가. 전자입찰을 통한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전자입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전자재투찰 실시
라. 연속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전자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전자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 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 계약 실시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2.1.6(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및 전자입찰시스템
나. 입찰공고기간:2012.1.6(금)~1.12(목) (7일간, 휴일포함)
다.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2.1.12(목) - 전자입찰시스템
라. 현장설명회 실시 : 2012.1.13(금) 10:00~, 율곡관 252-1호(회의실)
마. 전자입찰참가접수 : 2012.1.19(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바. 전자입찰일시 : 2012.1.20(금) 14:00 (전자입찰시스템)
사. 협상 및 전자계약 : 2012.1.26(수) ~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체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한 수도권 소재 업체
(지명원제출)
다. 2009. 1. 1이전 사업자 등록업체(확인서류 제출)
라. 2011년도 시공능력평가액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전문건설업협회 발급의 2011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마. 최근 3년이내 4년제 대학교 시설물 유지관리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확인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교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입찰품목 및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의 전자구매 바로가기)) 반드시 전자구매입찰시스템에 회원가입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12년 1월 6일
아 주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