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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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용역] 아주대학교 광고대행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 광고대행업체 선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1차 서면평가(4개업체 이상 접수시)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3개업체 이하 대상)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 8(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1. 7. 21(목) 17: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 2011. 7. 25(월) 12:00까지 개별통보
       - 4개업체 이상 접수시 1차 서면평가 후 참석업체 개별통보
   라.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1.7.27(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업체별 제안평가 예정
   마.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7.28(목) ~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신문광고대행 자격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다. 기획, 제작, 매체 부킹능력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라. 수도권 4년제 대학 광고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 및 홍보팀(031-219-2919)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