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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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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매각] 연구용차량 매각 입찰 공고

연구용 차동차 견적입찰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 연구용 차량(모닝) 매각
2. 물품세부명세서 : 별첨(사진포함)
3. 입찰방법 : 물건에 대한 현장설명 청취후 봉합견적입찰서 제출
4.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06. 16(목), 본교 홈페이지 게재
   나. 현장설명회 : 2011. 06. 22(수) 14:00, 동관 105호 
       * 단,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다. 견적입찰서 접수  : 2011. 06. 22(수) 18:00, 산학재무팀
   라. 입찰일시 및 장소 : 2011. 06. 23(목) 14:00, 캠퍼스플라자 804호
5. 제출서류 : 입찰유의사항 참조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 입찰보증금을 현금(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견적입찰서 
       접수 마감시한까지 납부(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
      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로써 견적입찰서를 접수 마감시한까지 제출한 업체
8.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제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낙찰가가 될 동일 가격의 입찰업체가 2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
9.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10. 입찰유의사항 : 별첨
11.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산학재무팀 이흥수(☎031-219-2059)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물품 및 견적입찰서 등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


위와 같이 공고 함.


2011년  06월  16일


아주대학교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