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2012학년도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 입찰

1. 입찰건명 : 2012학년도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 업체 선정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6. 9(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접수 : 2011. 6. 16(목) 17:00, 구매관재팀
     다. 제안평가위원회 : 2011. 6. 17(금) 15: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라. 협상 및 계약 : 2011. 6. 20(월)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다.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 업체이거나, 제안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업체인 경우 일정상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단독협상 후 계약 체결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