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캠퍼스플라자 및 캠퍼스빌 관리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3.11(금)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1.3.11(금) ~ 2011.3.16(수) 17:00까지
: 별첨양식으로 팩스 또는 이메일 신청 후 확인전화
(전화 031-219-2073, 팩스 031-219-1625, 이메일 klove@ajou.ac.kr)
다. 현장설명회 : 2011.3.17(목)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 사전신청업체만 참석가능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1.3.24(목) 17:00까지,구매관재팀
마. 제안서평가(1차평가) 결과 및 제안발표회(2차평가) 대상업체 통보
: 2011.3.28(월) 17:00까지, 개별통보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1. 3.30(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 예정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3.31(목), 구매관재팀
아. 계약 및 발주 : 2011. 4. 1(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자(2011.3.11)기준 3년 이내 대학건물(부속건물 포함) 시설종합관리용역
(시설,미화,경비) 2년 이상 현재 수행하고 있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다. 자본금 8억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자(2011.3.11) 기준 직원수 150명 이상인 업체
마. 2008.1.1 이전 설립 법인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사.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또는 총무팀(☏031-219-2074 우용재)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 구매입찰란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입찰 페이지 주소 :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 아주대학교 -> 메인홈페이지 -> 구매입찰
2011. 3.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