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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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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3. 7(월)
   나. 현장설명회 : 2011. 3.14(월)14:00, 총무처 회의실(캠퍼스플라자811호)
   다.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1. 3.18(금) 17:00까지,구매관재팀 
   라. 제안발표 대상업체 통보 : 2011. 3.14(화) 14:00 까지 개별통보
   마.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1. 3.22(화) 14:00 캠퍼스플라자 811
   바.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3.23(수), 구매관재팀         
   사. 계약체결 : 2011.3.25(금)

3. 입찰참가자격 
   가. 소방시설관리업 및 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보유한 수원시 소재업체.
   나. 2006.03.01 이전 사업자등록업체로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적 보유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 소방공사 실적 보유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용역내용 : 시설팀 (☏031-219-2082 오기환)
   다. 용역내용 및 제안요청서류 등 기타 입찰서류는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에 있습니다.

2011. 3. 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