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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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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 2010-09 데이터베이스 솔루션구축 업체 선정 입찰

1. 입찰건명 : 데이터베이스 보안솔루션 구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관련근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예정가격 내 에서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 제안서 1차 평가(제안 업체가 3개 이하면 1차 평가 하지 않음)
   다.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 업체이거나, 제안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일정상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단독협상 후 계약 체결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10. 10. 29(금) ~ 11. 5(금), 본교 홈페이지 공고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 2010.  11.  5(금) 18: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업체별 제안서 PT 및 제안서 평가 위원회 평가실시: 2010.11.10(수) 10: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0. 11. 11(목), 구매관재팀 
   마. 계약 및 발주                 : 2010. 11. 12(금)~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
6. 문의전화 
   - 입찰관련문의 : 031-219-2067
   - 데이터베이스 보안솔루션 관련 문의 : 031-219-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