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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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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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아주대학교 차량 운전기사 용역 업체 입찰재공고

입 찰 재 공 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차량 운전기사 용역 업체 선정

2. 입찰 세부사항
   가. 입찰공고   : 2010.3.23(화), 홈페이지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접수 : 2010.3.29(월) ~ 3.30(화),12: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설명회 대상업체 통보 : 2010.3.30(화) 18:00까지 개별통보
   라. 제안평가위원회 : 2010.3.31(수) 16:00, 캠퍼스플라자 708호
   바. 순위통보 및 협상진행 : 2010.4.1(목) ~ 
   사. 계약체결 : 2010.4.5(월)    

3. 입찰참가자격
   가. 자본금 3억원 이상
   나. 2008.1.1 이전 설립 법인
   다. 2010년 2월 28일자 기준 운전직 용역 수행실적 월 인원 100명 이상
       - 단, 대학 용역 수행실적 10명 이상 포함한 실적일것
       - 관련서류 제출(계약서, 실적증명원, 최근 3개월 세금계산서)
   라. 본사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의 사실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현 (☎031-219-2073) 
   나. 제안서 작성 문의 : 총무팀 임승오   (☎031-219-2288)   

2010. 3.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