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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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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Dynamic Tomorrow 제작 업체 입찰 공고

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0학년도 Dynamic Tomorrow 제작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3.18(목), 지방일간지 및 홈페이지 게재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접수 : 2010.3.31(수) 18:00 까지,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811호)
     다. 제안서평가(1차평가)결과통보 : 2010.4.2(금) 18:00까지, 개별통보
     라. 제안서 평가 위원회 (2차평가,업체별 PT실시) : 2010.4.7(수)16:00, 
        ,성호관(법학관) 436호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0.4.8(목), 구매관재팀 
     바. 계약 및 발주 : 2010.4.9(금)

  3. 입찰참가자격 
     가. 인쇄물과 웹진의 기획 및 원고작성 및 각각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이 가능한 업체 
         (공동수급불가)
     나. 웹진 이메일발송(약 3만 건)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 작성 관련 : 홍보팀(☏031-219-2917 구자영)
   * 입찰내용 첨부 파일 참조
 
2009. 3. 1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