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사]2020-1학기 최종 등록 기간 안내(04.08~04.09)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0.04.07.(화) 13:30분부터
2. 등록기간 : 2020.04.087.(수)~04.09.(목) (총 2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발급 안내
-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방법
1) Aims2→학사서비스→즐겨찾기메뉴 or 전체메뉴→등록금 고지서 출력
2)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증명서발급→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4. 등록금 수납 방법 안내
- 가상계좌 수납 : 개인별 가상계좌로 인터넷 또는 텔레뱅킹으로 등록금 수납
※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1인당 2개(국민은행, 우리은행) 부여
2)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아주대학교)” ex) 홍길동(아주대학교)
3)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영업시간에만 가능(09:30 ~ 17:00)
- 등록처리 확인은 납일 당일 오후 7시부터 가능
4) 우리은행 가상계좌는 야간에도 납부 가능(00:10~23:50)
- 등록처리 확인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
5) 납부영수증은 아래의 방법으로 출력 가능
① Aims2→학사서비스→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
② 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증명서발급→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6)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모든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 부담
7) 신용카드 납부 불가
8) 잡부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총액을 한 번에 이체해야 가능
9) 토스 등 간편송금 어플 사용 불가
- 은행창구 수납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 방문 후 수납
※ 유의사항
1) 개인 가상계좌는 유선 안내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지서 확인 필요
2) 납부 가능 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농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