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총무팀]전 건물 출입경비시스템 장치 교체 및 작동 여부 테스트 안내

  • 총무팀
  • 김지선
  • 작성일 2020-02-28
  • 조회수 1845

본교 스마트캠퍼스시스템(모바일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아래와 같이 전체 건물 사무실(교수연구실 및 강의실 포함)

출입경비시스템장치 교체 및 시스템 테스트 작업을 시행합니다.

 

1. 교체작업일시 : 2020.02.29.()~2020.03.01.() (양일간)

2. 교체장소 : 전체 건물 각 사무실 및 연구실·강의실 등

   ※ 현재 무인경비장치(KT텔레캅)이 설치되어 있는 모든 장소

3. 교체목적

- 건물 및 사무실 출입을 모바일 시스템으로 이용하기 위함

4. 작업내용

- 기존 장비 탈부착 및 신규 시스템 작동 여부 테스트

 

금번 출입경비시스템장치 교체 및 시스템 테스트를 위하여 모든 사무실 및 연구실의 개폐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무실 및 개인 연구실이 부재중일 경우에도 전체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일괄적으로 작업을 진행하게 된 점을 널리 이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대학교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