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인권센터 장애학생지원실] 2019학년도 2학기 행정보조 인턴모집(마감)

  • 장애학생지원실
  • 변희경
  • 작성일 2019-08-29
  • 조회수 2017


[인권센터 장애학생지원실] 행정보조 인턴 모집 마감이 되었습니다


장애학생지원실에서는 이번 2019학년도 2학기  행정 및 업무 보조 조원 휴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자격 : 본교 휴학생 (재학생 및 졸업생 불가)=> 2019학년도 기준 휴학생이어야 함. 휴학 예정자 불가 
 
2. 근무 시간 :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3. 근무 기간 : 9월~12월  (약 4개월)


4. 업무 : 장애학생지원실 행정 보조 업무 외 기타 업무보조 
 
5. 시급 : 2019년 최저임금 (8,350원/1시간)
 
6. 신청방법 : 첨부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

 
* 자기소개서에 사무보조 업무와 관련 경험 및  봉사활동 경험등 직접 겪어본 여러 사회 경험 등을 토태로  기재
 
* 우대사항 -  기관  행정업무 나 봉사활동 경험자 ,  성실한 학생 우대

7. 면접 일정 : 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8. 문의 : 장애학생지원실 ( 031-219-1540 /
csd@ajou.ac.kr)